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크리니크, '해피 퍼스널 서비스'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화장품 브랜드 크리니크가 고객 맞춤형 서비스 '해피 퍼스널 서비스'를 실시한다.

'해피 퍼스널 서비스'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춰 총 3가지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입체 클렌징 페이셜 서비스'는 크리니크의 '소닉 퓨리파잉 클렌징 브러쉬'를 통해 고객에게 효과적인 세안 방법을 제시하면서 고객의 피부 톤과 결을 개선하고 맞춤형 메이크업 서비스까지 책임지는 서비스다.
손을 위한 '맞춤형 핸드 마스크 서비스'는 평소 공들여 관리 하기 쉽지 않은 손등의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 마스크를 이용, 촉촉하고 매끈한 손으로 가꿔 준다. '촉촉 입술 케어 서비스'는 입술 각질을 관리해준다.

'크리니크 해피 퍼스널 서비스'는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 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쿠폰을 발급한 후, 가까운 매장에 예약만 하면 누구든지 받을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