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유플러스, 아이폰6 체험 프로그램 도입

최종수정 2014.11.20 10:00 기사입력 2014.11.20 10: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LG유플러스는 고객이 아이폰6를 직접 만지고 써볼 수 있는 애플의 통신사 매장형 제품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한 아이폰6 체험 프로그램은 기존에 아이폰6를 판매하는 타 통신사 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내용으로, 애플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제품을 직접 만지고 체험’ 하는 것에 특화된 프로그램이다.

애플만의 고유 감성을 재현해 낸 LG유플러스 매장은 코엑스 직영점, 서초직영점, 부산 사상직영점, 대구 통신골목 직영점, 대전 갤러리아 직영점 등 전국 71곳에 달한다. 아이폰6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 매장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www.upl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서초직영점을 비롯한 전국 3곳의 매장을 플래그십 스토어로 지정해 'IoT@홈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최신 블루투스 스피커, 비행 드론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공간도 함께 제공한다.

LG유플러스 MS지원담당 양효석 담당은 "전국 단위의 LG유플러스 매장을 기반으로 고객들이 아이폰6를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국내 통신사 최초로 Apple의 공식 체험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연내에 50여 개 매장까지 추가 확대해 전국 어디서나 아이폰6의 고유한 감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