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쁜 녀석들' 박해진, 사이코패스 본능 폭발한다

최종수정 2014.11.22 10:12 기사입력 2014.11.22 10:12

댓글쓰기

박해진 / OCN 제공

박해진 / OCN 제공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배우 박해진의 사이코패스 본능이 폭발한다.

2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OCN '나쁜 녀석들'에서는 사이코패스로 열연 중인 박해진의 진짜 정체가 공개된다.

박해진(이정문 역)은 지난 방송 말미에서 자신의 행적을 기록한 심부름꾼에게 살인자가 맞다는 이야기를 들어 충격에 빠졌고, 이를 몰래 듣고 있던 김상중(오구탁 역)의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8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에 22일 방송에서는 박해진과 김상중의 관계는 물론, 그동안 박해진의 기억 속에서 지워졌던 부모님 살인 사건의 전말이 밝혀질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그동안 포커페이스 속에 감추고 있었던 그의 사이코패스 본능이 살아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미리 공개된 8부 예고 영상에선 "이정문, 너 살인자 맞아"라는 심부름꾼의 대사가 공개돼 그가 연쇄 살인범이라는 것이 기정사실화 되고 있다. 여기에 폴리스 라인 앞에 선 박해진이 어딘가를 응시하며 지은 소름 돋는 미소는 묘한 긴장감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나쁜 녀석들'을 통해 섬세한 감정연기와 깊은 표정연기로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을 완벽히 소화함은 물론 전무후무한 새로운 사이코패스 캐릭터를 만들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그는 드라마 속 모든 관계의 중심에서 사건의 전말을 풀어낼 키플레이어 역할을 해낼 예정이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