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정원영, 알고보니 '연예계 금수저' 집안 출신(?) "父 정승호…

최종수정 2014.11.20 08:49 기사입력 2014.11.20 08:49

댓글쓰기

정원영 [사진=KBS 캡처]

정원영 [사진=KBS 캡처]


정원영, 알고보니 '연예계 금수저' 집안 출신(?) "父 정승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정원영이 배우 정승호의 아들이자 나문희의 조카인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정원영은 지난 19일 방송된 KBS2 예능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이하 풀하우스)'에서 뮤지컬 캐스팅이 된 이유가 '낙하산'이 아니냐는 말이 나왔다.

뮤지컬 제작자 송승환은 "데뷔할 때 그랬다"며 "오디션에 정원영이 왔는데 잘했다. 그런데 저녁에 전화 한통이 왔는데 정승호였다"고 입을 열었다.

송승환은 "정승호는 아주 쑥스러워 하며 '내 아들이 (네 뮤지컬) 오디션을 봤대'라고 말했다"며 "이모는 나문희였다"고 덧붙였다.
정원영은 자못 심각하게 "그 때 당시 군인이어서 말년 휴가 때 부모님 몰래 뮤지컬 오디션을 봤던 것"이라며 "이제껏 내 힘으로 잘 컸다고 했는데"라며 당황했다.

이어 "(풀하우스) 출연도 아빠가 전화하셨나?"라고 덧붙여 큰 웃음을 자아냈다.
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승호 정원영 나문희, 연예계 금수저 집안이네" "정승호 정원영 나문희, 부럽다" "정승호 정원영 나문희, 전혀 몰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