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뮤 출신' 이혜빈, 3살 연하 축구선수 이규로와 백년가약…"연하같지 않고 듬직"

최종수정 2014.11.19 18:41 기사입력 2014.11.19 18:41

댓글쓰기

전북 현대 이규로·나인뮤지스 전 멤버 이혜빈 웨딩 화보 [제공=달빛스쿠터 스튜디오]

전북 현대 이규로·나인뮤지스 전 멤버 이혜빈 웨딩 화보 [제공=달빛스쿠터 스튜디오]



'나뮤 출신' 이혜빈, 3살 연하 축구선수 이규로와 백년가약…"연하같지 않고 듬직"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나인뮤지스 전 멤버 이혜빈과 축구선수 이규로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OSEN은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전 멤버인 이혜빈이 전북현대모터스 소속 3살 연하의 축구선수 이규로와 결혼한다고 19일 보도했다.

이혜빈과 이규로는 12월 21일 서울 서초구 잠원동 프라디아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지난 2012년 연말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2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을 결정했으며 3살 연상인 이혜빈은 연하 같지 않은 이규로의 듬직한 모습에, 이규로는 이혜빈의 따뜻한 내조에 마음을 더욱 굳혔다고 전해졌다.

1985년 출생인 이혜빈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한 미모의 재원으로 '비니'라는 예명으로 2010년 나인뮤지스의 싱글 앨범 'Let's Have a Party'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이혜빈은 2011년 'Figaro' 발매 직전 나인뮤지스를 탈퇴, 캐나다 어학연수를 1년간 다녀온 후 이규로를 만나 지난 2년간 사랑을 키워왔다. 이혜빈은 현재 전주의 모 대학교 행정실에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혜빈 이규로 결혼, 결혼 축하" "이혜빈 이규로 결혼, 대학 행정실이라니" "이혜빈 이규로 결혼, 연예계 활동 아예 접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