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J오쇼핑, '오하루 자연가득 석류즙' 론칭

최종수정 2014.11.19 08:41 기사입력 2014.11.19 08:41

댓글쓰기

CJ오쇼핑은 자체 개발한 건강음료 '오하루 자연가득 석류즙'을 20일 오전 7시15분 론칭한다.

CJ오쇼핑은 자체 개발한 건강음료 '오하루 자연가득 석류즙'을 20일 오전 7시15분 론칭한다.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CJ오쇼핑(www.CJmall.com)은 겨울철 건강과 피부를 지키는데 도움을 줄 '레드푸드' 건강음료 '오하루 자연가득 석류즙'을 자체 개발해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하루 자연가득 석류즙은 CJ오쇼핑이 제철과일 건강음료 시리즈 브랜드로 만든 '오하루 자연가득'의 첫 번째 제품이다.

오하루 자연가득 석류즙은 지중해 연안 터키에서 친환경 공법으로 재배된 석류 과즙으로만 제조된 건강음료로, 한 포당 석류 2개 분량이 사용됐다. 합성감미료와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석류의 5대 필수 영양소와 8종의 비타민, 7종의 미네랄을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석류에는 산화를 억제해 체내 면역력 증가에 좋은 항산화 성분을 비롯해 칼륨, 철분, 칼슘 등도 풍부해 겨울철 감기 예방에 효과적이다. 또한, 석류는 절세 미인으로 알려진 양귀비와 클레오파트라가 피부 미용을 위해 즐겨 먹은 것으로 유명한 과일로,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다량 함유돼 갱년기와 생리불순 등 여성 질환에 좋다.

오는 20일 오전 7시15분 편성된 오하루 자연가득 석류즙 론칭 방송에서는 제철을 맞은 터키산 석류즙 6박스(총 126포)를 12만8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며 론칭 방송 시작 전 CJ몰을 통해 미리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적립금 5000원을 증정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