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오쇼핑, 자동차 튜닝용품 기획 프로그램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내 홈쇼핑 최초 자동차 튜닝 용품 프로그램 '제로백 0100' 타이틀

국내 홈쇼핑 최초 자동차 튜닝 용품 프로그램 '제로백 0100' 타이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국내 홈쇼핑 최초 자동차 튜닝 프로그램 '제로백 0100'이 일부 매니아들의 전유물로만 알려졌던 자동차 튜닝 용품 시장의 대중화의 포문을 연다.

CJ오쇼핑은 오는 16일 17시35분부터 55분간 자동차 튜닝을 위한 자동차 용품 전문 프로그램인 제로백 0100을 방송한다.
'제로백'이란 자동차가 정지한 상태에서 시속 100km/h 속도까지의 도달시간을 뜻한다.

제로백 0100은 단순히 상품 소개를 넘어 자동차 전문 기자가 방송에 출연해 자동차튜닝 노하우 및 정보를 전하며 소비자가 궁금했던 내용들을 속속들이 풀어준다. 또한,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30~40대 방청객을 스튜디오로 초청해 전문가와 함께 방송 상품의 내용을 나누는 등 토크쇼 진행 형식의 새로운 쇼퍼메이션(Shopping+ Inform ation:쇼핑+인포메이션의 약자)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임성신 PD는 "기존 40~50대 여성고객 위주의 홈쇼핑에 남성으로 대표되는 자동차 튜닝 용품의 등장은 매우 흥미로운 일"이라며 "최초 자동차 튜닝 용품 기획 프로그램이자 쇼퍼메이션으로 불려지는 CJ오쇼핑의 제로백 0100은 홈쇼핑 자동차 튜닝 열풍의 기폭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오는 16일 첫 방송에서는 프로그램 출발의 의미를 담아 신차를 구입할 당시 가장 필요한 것을 선별해 '자동차 PPF 보호필름 패키지'를 소개한다.

자동차 PPF 보호필름 패키지는 세계적 자동차 보호필름 전문회사인 엑스펠(XPEL)사의 투명한 우레탄으로 된 얼티메이트 필름으로 자동차 외관에 부착하면 스크래치 등 외부의 힘에 의한 손상에서 안전하게 차량을 보호해준다. 또한, 필름 자체의 잔기스 복원기능과 필름이 누렇게 변하는 황변 현상을 최소화 해주는 기능도 포함돼 장기 사용이 가능하다.

신사업개발팀 유길상 상품기획자(MD)는 "정말 필요하지만 쉽게 접하지 못했던 다양한 튜닝 제품을 인테리어에서 외장까지 지속적으로 영역을 넓혀가겠다"며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전달해 홈쇼핑 대표 자동차 튜닝 전문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16일 방송에서는 자동차 PPF 보호필름 패키지 6종 구입 시 무료 방문 시공까지 원스톱으로 시행하며 차종별로 10만원대 후반에서 20만원대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무이자 10개월의 혜택도 제공하며 구입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5만원에 해당하는 SK주유상품권도 증정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