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디스패치 보도에 장윤주 소속사 해명 "노홍철과 열애? 사실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디스패치 보도에 장윤주 소속사 해명 "노홍철과 열애? 사실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방송인 노홍철이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된 날이 모델 장윤주의 생일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두 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해 장윤주의 소속사 측이 해명을 해 눈길을 끌었다.
노홍철은 지난 7일 오후 11시55분쯤 서울 논현동 서울세관 사거리 인근에서 술을 마시고 자신의 벤츠 스마트 포투를 운전하다 음주단속을 하던 경찰에 적발됐다.

이날 노홍철은 지인들과 술을 마시던 중 불법 주차돼 있던 자신의 차량을 이동시키던 중 경찰에 적발됐다.

특히 노홍철은 음주측정을 위해 호흡측정 대신 채혈 검사를 요청했다. 이에 인근 병원에서 채혈을 한 노홍철은 일단 귀가 조치됐다. 다음주 월요일에 노홍철 채혈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 넘겨지며, 채혈 검사는 오는 17일 이후에 나올 예정이다.
노홍철이 음주운전을 한 7일은 장윤주의 생일이기도 해 일각에서는 노홍철이 장윤주의 생일파티에 참석해 술을 마시고 귀가하다 음주단속에 적발된 것이라는 추측을 제기하고 있다.

노홍철과 장윤주는 무한도전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해 누리꾼으로부터 ‘실제로 사귀었으면 하는 커플’로 불리기도 했다.

그러나 장윤주의 소속사 에스팀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장윤주는 생일을 맞아 식사 자리를 했지만 노홍철과 전혀 관련 없는 지인들과의 모임이었다"며 "두 사람은 그날 만나지도 않았다. 장윤주의 생일이 사건 당일과 겹쳐 와전된 것 같다"고 해명했다.

노홍철 디스패치 무도하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윤주 노홍철 무도하차 디스패치, 거참 신기하네" "장윤주 노홍철 무도하차 디스패치, 어떻게 딱 포착했지" "장윤주 노홍철 무도하차 디스패치, 진짜 장윤주 생일파티 참석했나" "장윤주 노홍철 무도하차 디스패치,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