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노홍철 결국 무한도전 하차, MC몽 두둔 '무개념 발언'한 하하도?

최종수정 2014.11.08 19:35 기사입력 2014.11.08 19:35

댓글쓰기

무한도전 [사진=MBC 제공]

무한도전 [사진=MBC 제공]


노홍철 결국 무한도전 하차, MC몽 두둔 '무개념 발언'한 하하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최근 MC몽을 두둔하는 SNS 글로 뭇매를 맞은 하하에 이어 노홍철이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MBC 예능 '무한도전'에 비상이 걸렸다.
노홍철은 8일 새벽 1시 서울 관세청 사거리에서 벤츠 차량을 몰고 강남구청 방면으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걸렸다. 노홍철은 교통경찰에게 소주와 와인 등을 마신 것을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노홍철은 채혈 측정을 끝낸 뒤 귀가했으며 노홍철의 체액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질 예정이다. 채혈 측정 결과는 10일 이후 통보된다.

앞서 지난 3일 하하는 자신의 트위터에 "친구야 보고 싶었어"라는 글과 함께 MC몽의 '내가 그리웠니′'뮤직비디오를 링크해 논란을 일으킨 바 있다.
당시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시청자 게시판에 "하하 실망이 크다" "하하 이건 아니다" "하하 입조심 해라" "개념도 정도껏 없어야지" 등의 글을 올리며 분노를 표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홍철 음주 하하, 와 대박" "노홍철 음주 하하, 이게 무슨 일이야" "노홍철 음주 하하, 왜 음주운전을 했어" "노홍철 음주 하하, 날벼락이야" "노홍철 음주 하하, 무한도전 하차하나" "노홍철 음주 하하, 환장하겠네 진짜" "노홍철 음주 하하, 팬들 멘탈 박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