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로얄&컴퍼니는 세계최초 욕실 제품을 모듈화한 첨단 스마트 욕실 패키지 상품 이외 최근 인테리어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제품을 추가 개발해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시 및 판매 중이라고 2일 밝혔다.
이번 욕실 패키지에 추가된 상품들은 국내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직접 참여해 인테리어의 완성도를 높였다. 구성 품목에 스페인산 타일, 고급 수전, 도기일체형 비데 등을 적용해 패키지에 포함되는 구성품 사양을 업그레이드해 타사와 차별화 전략을 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존 모듈형 첨단 제품에 주력했던 브랜드 이미지에서 고급 인테리어 패키지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아이덴티티의 확장을 제품의 고급화를 통해 해결하겠다는 전략이 내포됐다.
로얄앤컴퍼니 마케팅팀 관계자는 "현재 브랜드 욕실 시장은 제대로 된 상품, 품질과 시공 서비스에 대한 경쟁이라기보다 브랜드를 앞세워 기존 동네 인테리어 업체의 시장을 잠식하기 위해 가격 경쟁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매우 우려된다"며 "당사는 컴바스로 대표되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만족과 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욕실 리모델링 시장에서 평가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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