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제퍼슨 더블더블' LG, 4경기 만에 홈 첫 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데이본 제퍼슨[사진=KBL 제공]

데이본 제퍼슨[사진=KBL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종길 기자]창원 LG가 네 경기 만에 홈에서 첫 승을 신고했다. 창원실내체육관에서 28일 열린 2014-2015 KCC 프로농구 정규리그 경기에서 인천 전자랜드를 81-76으로 이겼다. 시즌 세 번째 승리(5패)를 거두며 상위권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여전히 8위지만 공동 3위 그룹(서울 SK·원주 동부)과 격차를 1.5경기로 좁혔다. 반면 전자랜드는 3연패 늪에 빠지며 부산 KT와 함께 공동 6위(3승4패)에 자리했다.

LG는 주포 데이본 제퍼슨이 전반에만 16점을 넣어 손쉽게 승기를 거머쥐는 듯했다. 14점(42-28)을 앞선 채 후반을 맞았다. 전자랜드는 좀처럼 격차를 좁히지 못했지만 4쿼터에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했다. 선봉장은 주장 리카르도 포웰. 10점을 몰아넣었다. 특히 경기 종료 1분30초를 남기고 2점을 추가해 점수 차를 4점(72-76)까지 좁혔다. 그러나 이어진 공격에서 정영삼의 3점슛 등이 불발돼 경기를 뒤집는데 실패했다.

제퍼슨은 21득점 13리바운드로 홈팬들에게 승리의 기쁨을 안겼다. 김영환은 17득점 5리바운드, 김종규는 8득점 10리바운드로 제 몫을 했다. 김시래도 13득점 5리바운드 5도움으로 힘을 보탰다. 전자랜드는 정영삼이 양 팀 통틀어 가장 많은 25득점했지만 골밑 경쟁에서의 열세와 3점슛 불발에 발목을 잡혔다. 리바운드에서 31-41로 뒤졌고, 3점슛 성공률이 37%(7/19)에 머물렀다. LG는 71%(5/7)였다.




이종길 기자 leeme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