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옥션, 내달까지 대규모 중고장터 프로모션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옥션이 모바일 및 PC를 통해 대규모 중고장터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옥션이 모바일 및 PC를 통해 대규모 중고장터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옥션은 모바일 ‘중고장터’가 TV광고와 모바일 프로모션, 야외 행사 등을 벌이며 중고장터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옥션은 지난 6월 모바일 중고장터 앱 개편 후 개편 전 대비 월평균 거래량이 300% 증가하는 등 중고거래가 크게 늘고 있다.
모바일 중고장터 고객을 위해서는 11월30일까지 옥션 중고장터 앱에서 신규회원 룰렛, 구매회원 경품행사, 이용료 페이백을 진행한다.

우선 옥션 모바일에서 룰렛 게임을 통해 중고장터 앱을 다운로드하면 1000원, 5000원, 1만원, 3만원 등의 이머니를 제공한다. 모바일 중고장터에서 최근 한달간(9/25-10/24) 구매가 없던 1만원 이상 고객 1만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또, 30일까지 모바일 중고장터로 상품을 판매하면 ID 1개당 최대 5개 상품 이용료를 되돌려주는 페이백 행사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5주간 매주 월, 수, 금요일에 전국 주요 대학을 방문해 옥션중고장터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한 신규고객에게 간식과 옥션 이머니 2000원, 50%할인 e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옥션중고장터 프로모션과 함께 TV 광고캠페인도 진행하며 홍보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방영되는 옥션 광고에서는 사자와 판다가 등장한다. ‘편하게 사자’가 중고상품 구매고객, ‘믿고 판다’가 판매고객으로 등장해 안전하고 편리한 옥션 중고장터에서 중고상품 사고 팔자는 컨셉을 코믹하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PC기반 ‘옥션 중고장터’ 고객 대상으로는 31일까지 전문중고업체들이 준비한 렌탈-리퍼브 컴퓨터, DSLR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전문중고 핫딜’ 행사를 연다. 구매자에게는 옥션 이머니도 최대 2만원까지 지원한다. 이날에는 HP 데스크탑 50대, 28일 삼성 데스크탑 50대, 29일 캐논 DSLR EOS 10대, 30일 레노버 노트북 50대, 31일 HP 데스크탑 50대가 각각 선보인다.

박석영 옥션 운영전략실 전략사업팀 팀장은 "모바일 쇼핑이 늘면서 물건을 어디서나 쉽게 사고 팔 수 있는 앱기반 중고장터 이용자가 급격히 증가했다"며 "안전결제, 택배 픽업 서비스, 경매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하는 옥션 중고장터를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며 알뜰한 중고 거래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