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원, 김재준 내수 부문장 부사장 승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재준 신원 부사장

김재준 신원 부사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신원은 새로운 도약을 위해 임원과 부장급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신원은 지난 17일자로 김재준 내수 패션 부문장(전무·사진)을 부사장으로 승진이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한 것을 비롯, 남성복 사업부에서 4명이 임원 자리에 올랐다고 27일 밝혔다.
김재준 신임 부사장은 남성복 패션 부문을 담당해오다 2년 전부터 여성복 브랜드도 총괄, 신원의 패션브랜드들을 정상 궤도로 올려놓은 주역이다.

김재준 부사장 체제는 이전의 신원의 보수적인 영업 방식을 바꾸고 양방향 소통을 중심으로 원활한 조직 운영해오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남성복브랜드 반하트 디 알바자는 올해 매출이 전년 대비 40% 신장했다. 최근 진행한 2015 봄·여름 서울패션위크에서 반하트 디 알바자는 패션쇼 컬렉션 제품 가운데중국 수주용으로 제작한 전체 물량이 다 팔리기도 했다.
반하트 디 알바자는 모든 원단을 이탈리아에서 들여오기 때문에, 현지 한정된 수량만 진행 가능한 리미티드 에디션(Limited Edition)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올 하반기부터 콘셉트 재정비를 통해 북유럽 감성의 절제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역시 매출이 전년 대비 30% 이상의 신장하고 있다.

여성복 브랜드의 경우, 신상 제품을 여성복 브랜드만으로 꾸민 새로운 유통 형태인 복합점 매장을 늘렸다.

여성복 브랜드들은 각각의 특성에 맞게 브랜드 리뉴얼도 진행했다. 모두 상품 재정비 뿐 아니라 BI까지 새단장했다.

베스띠벨리는 주 소비층이 30~40대의 직장 여성이라는 특징을 살려 여성 캐릭터 브랜드에서 보여지는 감도와 여성스러우면서 당당한 이미지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여성복 부문은 신원의 씨와 비키 등의 사업부장을 거쳐 인디에프의 조이너스 사업부장을 지낸 노길주 상무를 재영입해 기존 여성복 총괄을 진행해온 김남규 상무와 투톱 체제로 여성복 사업본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김재준 부사장은 "올해는 각 브랜드의 성장 기반을 다지는 한 해로 만들 것"이라며 "신원의 전 브랜드 중국 시장 진출과 여성복 복합 매장의 활성화를 시작으로 국내 패션업계의 대표로 키울 계획"라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