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신원 SKC 회장, 여자 핸드볼 주니어 대표팀 격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신원 SKC 회장(가운데)이 26일 여자 핸드볼 주니어 선수단을 초청해 만찬을 함께 한 뒤 유니폼을 전달하고 있다.

최신원 SKC 회장(가운데)이 26일 여자 핸드볼 주니어 선수단을 초청해 만찬을 함께 한 뒤 유니폼을 전달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최신원 SKC ·SK텔레시스 회장이 세계여자주니어핸드볼 선수권대회에서 첫 우승을 차지한 한국 여자 핸드볼 주니어 대표팀을 초청해 만찬을 함께 하고 격려금 1억원을 전달했다

27일 SK텔레시스에 따르면 최 회장은 26일 한국 여자 핸드볼 주니어 대표팀을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로 초청해 만찬을 함께 하며 격려했다.
이날 만찬에는 최 회장을 비롯해 김종식 SK텔레시스 사장, 한정규 핸드볼 협회 부회장, 이계청 감독, 한국 여자 주니어핸드볼 대표팀 등 30여명의 관계자들이 모였다.

이 자리에서 최 회장은 축사를 통해 "세계여자주니어핸드볼 선수권 대회에서 후배들이 ‘우생순’의 기적을 재현했다"며 "특히 24개국 참가국 중 14개국이 유럽팀인 상황에서 이뤄낸 값진 성과"라고 말했다.

이어 "감독을 비롯한 코치진, 그리고 협회 관계자들의 숨겨진 노력이 없었다면 대표팀의 우승도 가능하지 않았을 것"이라면서 "국민들에게 기쁨과 자부심을 안겨 주었다"며 감사의 뜻과 함께 1억원의 격려금도 전달했다.
SK텔레시스 관계자는 "최 회장은 지난 2012년 런던 올림픽 때에도 여자 핸드볼 국가대표팀을 격려하며 4위의 쾌거를 이룬 대표팀을 위해 만찬을 진행했다"면서 "SK그룹의 맏형으로써 그룹이 지원하고 있는 핸드볼팀에 대한 지원과 관심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