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울시립대, 시민 위한 콘서트 개최

최종수정 2014.10.26 12:47 기사입력 2014.10.26 12:47

댓글쓰기

26일 오후 5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아시아경제 김봉수 기자] 서울시립대학교는 26일 오후 5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서울시민을 위한 희망·사랑 나눔 콘서트’를 연다.

이날 음악회는 서울시립대 음악학과 소속 오케스트라와 오페라가 번갈아가며 개최하는 연1회 정기 연주회다.

특히 올해는 30회째를 맞아 교내에서 개최하던 정기 연주회를 예술의전당을 빌려 서울시민 누구나 관람이 가능한 음악회로 꾸몄다.

이번 콘서트는 연주자와 관객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쉽고 다양한 곡들로 구성된다. 재학생 뿐 아니라 국내외에서 활약 중인 학과 교수진이 협연자로 참가 공연의 질을 한층 높인다.

글린카(M.I.Glinka)의 ‘루슬란과 루드밀라 서곡’을 시작으로 바리톤 전기홍 교수와 테너 이인학 교수의 솔리스트 협연, 마지막으로 드보르자크(A.Dvorak)의 ‘신세계교향곡’ 전 악장을 연주한다.
서울시립대 측은 이날 세종꿈나무하모니오케스트라를 비롯 음악가를 꿈꾸는 아동, 청소년 단체를 관객으로 초대해 의미를 더했다.

콘서트를 총괄한 강지은 서울시립대 음악학과장은 “교수와 학생 모두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우리 콘서트가 서울시민들에게 올 가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았으면 한다"며 "초대받은 미래의 음악가들이 각자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시간은 90분, 전석 1만원이며 공연문의는 02)6490-2930~1이다.


김봉수 기자 bsk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