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깊어가는 가을 배봉산 거닐다

최종수정 2014.10.16 15:06 기사입력 2014.10.16 15:06

댓글쓰기

동대문구, 18일 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 행사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18일 오전 7시 가을빛을 머금은 배봉산에서 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동대문구체육회가 주최, 동대문구가 후원, 3500여명의 구민이 배봉산 공원 야외공연장을 출발해 약 4km 순환 산책길을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노약자, 장애인 등 보행약자들 이용 편의를 위해 새롭게 조성한 약 1km 자락길(데크 설치) 구간을 소개하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걷기대회

걷기대회

썝蹂몃낫湲 븘씠肄

뽀빠이 이상용의 사회로 진행되며 지역내 기업체 협찬으로 준비된 드럼세탁기, LED TV, 김치냉장고 등 가전제품과 자전거, 이불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전달된다.

아울러 치어리더, 전자현악팀 등 축하공연으로 행사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재능기부로 참여한 남녀 혼성밴드 ‘블라섬데이’는 수준 높은 음악을 선사하게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동대문구의 대표적인 녹지 휴식공간인 배봉산에서 가을을 맞아 가족, 이웃과 함께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작지만 매력 넘치는 배봉산 공원이 구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건강을 위한 힐링의 공간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가꾸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