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경기중기센터 中企지원위해 '현장소통' 나서

최종수정 2018.08.15 16:17 기사입력 2014.10.16 10:1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광주)=이영규 기자]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중소기업들과의 현장 소통에 나선다.

경기중기센터는 16일 광주 소재 대농바이오영농조합법인을 찾아 '중소기업 生生 간담회'를 개최한다.
중소기업 生生 간담회는 지역기업인협의회나 기업을 직접 찾아가 경기도와 중기센터 및 유관기관의 지원시책을 소개하고 중소기업들의 '손톱 밑 가시'를 청취 및 해소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지난해 8월부터 시작됐다.

대농바이오영농조합법인은 깨끗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친환경 인증 채소를 생산하고 있다. 장애인 직원 21명을 고용해 사회활동 및 재활에도 큰 도움을 주고 있는 장애인 표준 사업장이다. 특히 기업 경쟁력 제고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점을 인정받아 지난 8일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서를 받기도 했다.

경기중기센터 관계자는 "장애인 표준 사업장의 실태를 보다 자세히 조사하고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의 전반적인 운영 현황과 보완점을 파악하기 위해 임직원 15명이 직접 기업을 방문해 기업 관계자와 소통하는 자리를 갖게 됐다"고 말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