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카드 특성에 따라 ▲신용카드 ▲프리미엄카드 ▲체크카드 ▲선불카드 ▲공공·정부지원카드 ▲모바일카드의 6개 형태로 나눴다.
한글 상품 전용관에서는 'KB 훈·민·정·음카드'와 'KB국민 가온·누리카드' 등 한글 브랜드 상품의 설명을 볼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번 개선 작업을 통해 카드 발급 안내, 발급 상황 조회 등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메뉴를 상단에 배치했다. 또한 카드 신규 발급시에만 가능했던 '간편신청' 제도를 재발급에도 확대 적용했다. 이와 함께 '최적 상품 추천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이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서비스가 탑재된 카드 상품을 검색하고 추천받을 수 있도록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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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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