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노홍철 SK-II 홍보대사 발탁, '피부 미남' 입증

최종수정 2014.10.10 12:28 기사입력 2014.10.10 12:28

댓글쓰기

노홍철 SK-II 홍보대사 발탁, '피부 미남' 입증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방송인 노홍철이 화장품 홍보대사가 돼 눈길을 끈다.

노홍철은 10일 오후 5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SK-II 매장을 배우 이연희와 함께 방문한다. 노홍철은 신제품 SK-II 마그네틱 아이스틱의 홍보대사로 발탁되어 SK-II 모델 이연희와 함께 SK-II마그네틱 아이케어 선출시 완판 및 정식 출시를 기념, 포토 이벤트 및 미니 토크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항상 자기 관리가 철저한 대표 연예인으로 손꼽히는 노홍철은 패션 스타일링은 물론, 피부 관리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그루밍족이다. 특히, 노홍철은 아침마다 눈이 잘 붓는 편이라 항상 눈가 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는 SK-II 매장에서 마그네틱 아이케어를 직접 구입하고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 특히 그가 좋아하는 것이 마그네틱 아이스틱, 일명 ‘자석봉’이다.

노홍철은 “아침에 눈이 잘 붓는 편인데 스템파워 아이 크림을 피부에 바르고 자석봉으로 눈가를 가볍게 마사지해주면 신기하게도 눈가 붓기가 가라앉는 것 같다. 정말 신통방통한 제품”이라며 극찬했다.
또 이연희는 오는 24일, 신세계 본점 SK-II 매장에도 깜짝 방문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17일에는 SK-II 모델 유지태가 현대 신촌점 SK-II 매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