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하나SK카드, 연말정산 위한 체크카드 특화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8.09.08 00:01 기사입력 2014.10.10 09:47

댓글쓰기

▲하나SK카드, 연말정산 위한 체크카드 특화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하나SK카드는 연말정산을 준비하는 고객을 지원하는 '체크카드 특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10월 한 달간 특정시간에 체크카드 사용시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SK카드 체크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크카드 사용량이 많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 사이에 사용한 체크카드 누적이용금액에 따라, 10만원 이상시 던킨도너츠 핫초코 교환권, 30만원 이상시 던킨도너츠 6팩 교환권을 증정한다.
'하나SK 내맘대로 체크이벤트'는 8월 한 달간 체크카드 이용 금액보다, 9월15일부터 10월14일 사이 체크카드 이용금액이 많을 경우, 추가된 사용금액 대별로 선물을 제공한다.

추가 이용금액이 30만원, 60만원, 100만원 이상 시 혜택을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 추가 이용한 고객의 경우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 SK모바일 주유권 5만원, CGV 골드클래스 2매 가운데 원하는 선물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플라스틱카드 없이 모바일 전용으로 발급되는 '메가더드림 모바일 체크카드' 신규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카드를 신규 발급받은 고객은 대상으로 현대Hmall 모바일 웹(Web)과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시, Hmall 쿠폰으로 최대 22% 할인 받을 수 있다. 1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7000원까지 추가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SK텔레콤 이용 고객은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발급 받은 '메가더드림 모바일 체크카드'로 최초 1만원 이상 결제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임성식 하나SK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연말이 한걸음 앞으로 다가온 지금, 연말정산을 대비하여 소득공제 혜택이 큰 체크카드를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할 시기"라며 "하나SK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소득공제도 준비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하나SK카드가 마련한 다양한 체크카드 이벤트는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 자동응답전화(1599-2051) 또는 모비박스(mobi box)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