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서태지, 아내 이은성과 첫 만남 "멍했다…흡인력 느꼈다"

최종수정 2014.10.10 06:55 기사입력 2014.10.10 06:55

댓글쓰기

이은성-서태지 부부 [사진=KBS2'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이은성-서태지 부부 [사진=KBS2'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서태지, 아내 이은성에 "멍했다. 흡인력 느꼈다"…러브스토리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서태지가 아내 이은성과의 첫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놔 화제다.
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가수 서태지가 출연해 22년 간 만들어 온 음악적 기록들과 아내 이은성과의 러브스토리 등을 공개했다.

서태지는 이은성과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만났다"고 밝혔다.

이어 서태지는 아내 이은성을 보고 "멍했다. 흡인력 같은 걸 느꼈다"며 "뮤직비디오 촬영 때 밥을 사겠다고 약속했고, 그 약속을 핑계 삼아 이은성이 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줘 고마운 마음에 밥을 사겠다고 해서 만났다"고 말했다.
이어 "음악 이야기 등 이은성과 이야기가 잘 통했다. 그렇게 편하게 만남을 가진 후 문자로 연락을 주고 받다가 1~2주 뒤에 사귀어보자고 먼저 고백을 했다. 그랬더니 이은성이 '생각해보겠다'는 대답을 했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또한 이날 서태지는 방송 최초로 이은성과 연인시절 주로 해외에서 데이트를 하던 당시의 사진과, 결혼식 때 모습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서태지 이은성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태지 이은성, 행복하게 잘 살길", "서태지 이은성, 서태지가 이은성에 첫눈에 반한거구나", "서태지 이은성, 아이까지 생겨 더 행복하겠네", "서태지 이은성, 은근히 잘어울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