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유플러스, 카톡폰 고객 대상 안심옵션 할인 프로모션 실시

최종수정 2014.09.22 11:12 기사입력 2014.09.22 11:12

댓글쓰기

-카톡폰 가입하면 2만원대 초반으로도 이용 가능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LG유플러스 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LTE폴더폰(카톡폰)이 출시됨에 따라 요금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카톡폰 출시에 따른 요금할인은 어르신의 통신비 부담을 낮추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자신에게 맞는 음성 및 데이터 등을 각각 선택한 뒤 '50% 할인되는 안심옵션'을 추가하면 된다. 안심옵션은 월 9000원으로 기본 데이터를 다 썼더라도 400Kbps 속도로 LTE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안심옵션 50% 할인은 선택형 24요금제를 비롯해 'LTE 34/42 요금제' 등 LG유플러스의 LTE 요금제 대부분에 적용된다. 다만, 연말까지 선착순 5만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통신비 부담도 낮추고 안심옵션 추가로 데이터 사용초과에 따른 '요금폭탄' 걱정도 사라지게 되는 것이다.

LG유플러스는 그 동안 카톡이 설치되지 않았거나 사용할 줄 몰랐던 어르신 피처폰 고객들이 가족, 지인과 소통을 더욱 원활히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족을 이어주는' 스마트폰 같은 피처폰인만큼 쓰던 기능 그대로 쉽고 편하게 사용하면서 카톡 단체 대화방 등을 통해 대화는 물론 사진, 동영상을 공유할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폴더를 닫기만 해도 데이터가 차단돼 전화나 문자, 카톡 알림을 제외한 불필요한 데이터 사용에 따른 추가 과금을 예방하는 안심기능도 추가됐다.

김승환 LG유플러스 요금기획팀장은 "이제 폴더폰에서도 요금부담 없이 카톡과 네이버 등 인터넷 검색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됐다"면서 "어르신들의 카톡 대화를 통한 가족간 소통이 더욱 활발해 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