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BNP파리바, '2014 아마추어 테니스 대회' 개최

최종수정 2014.09.22 09:27 기사입력 2014.09.22 09:27

댓글쓰기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 행사의 일환으로 실시된 무료 어린이 테니스 교실에 참가한 강사들과 어린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 행사의 일환으로 실시된 무료 어린이 테니스 교실에 참가한 강사들과 어린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BNP파리바는 국내 테니스 동호인 1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4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됐다. 한국 내 BNP파리바 계열사 주최로 (사)한국테니스발전협의회 주관 하에 작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린 행사다. 테니스 대중화 및 지역사회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7세부터 12세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한 '무료 어린이 테니스 교실', '테니스 꿈나무 장학금 전달' 등의 사회공헌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스포츠를 장려하고 테니스 인재 양성에도 기여해 오고 있다.

쟝 크리스토프 다베스 BNP파리바카디프생명 대표이사는 "올해도 BNP파리바 아마추어 오픈을 성공리에 개최하고 테니스를 매개로 모든 참여자가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라며 "BNP파리바그룹은 후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고 이를 통해 사람들이 스포츠를 즐기며 건강한 생활방식과 긍정적인 사고를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