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브레이킹 배드' 제작사가 맡아 기대감 증폭

최종수정 2014.09.20 09:54 기사입력 2014.09.20 09:54

댓글쓰기

'별에서 온 그대' 출연진들

'별에서 온 그대' 출연진들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 '브레이킹 배드' 제작사가 맡아 기대감 증폭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미국 리메이크판이 화제가 되고 있다.

미국 연예전문지 할리우드 리포터에 따르면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의 남녀주인공 이름은 제임스와 라크이며, 원작의 포맷을 살려 초능력을 가진 외계인과 스타의 사랑을 그린다.

할리우드 리포터는 "'별에서 온 그대'는 초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는 왜 항상 세상을 구해야하나, 한 여자만을 구하면 안 되나라는 물음에서 출발한다"며 이 같은 이야기에 기반해 미국 리메이크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앞서 19일 '별에서 온 그대' 제작사 HB 엔터테인먼트 측은 "'별에서 온 그대'가 미국 리메이크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한다"고 전해 시선을 끌었다.

이어 "지난 2월부터 미국 리메이크를 준비해왔고, 좋은 파트너들과 한국 드라마를 미드로 재탄생 할 수 있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하지만 내년 초 시즌 오더까지는 조심스러운 입장이고 시즌제 미국드라마가 되도록 미국 쪽 제작사와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미국판 '별에서 온 그대'는 '브레이킹 베드'를 제작한 소니픽처스가 제작사로 확정됐으며, 극본은 '뱀파이어 다이어리' '라이투미'를 집필한 리즈 크레프트와 사라 패인 작가가 내정돼 현재 파일럿 대본을 집필 중에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내년 1월 시즌 오더를 위해 대본작업을 마치는 대로 올 하반기 파일럿 제작 및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며 현재 캐스팅 작업 중이다"라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