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해무' 18일 안방에 밀려든다…"더 스릴있네"

최종수정 2014.09.18 10:31 기사입력 2014.09.18 10:31

댓글쓰기

영화 '해무' [사진='해무' 포스터]

영화 '해무' [사진='해무' 포스터]

썝蹂몃낫湲 븘씠肄

'해무', 18일 안방에 밀려든다…"더 스릴있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18일부터 영화 '해무'를 안방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영화 '해무'는 18일부터 KT olleh tv, SK Btv, LG U+tv 등 IPTV와 디지털케이블 홈초이스, 모바일 서비스 구글플러스, 삼성 HUB, T스토어와 주요 포털 사이트 및 웹하드 등의 다양한 플랫폼으로 서비스 된다.

영화 '해무'는 봉준호 감독이 제작에 나서 메가폰을 잡고 김윤석, 문성근 등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해 준비과정부터 화제를 모았다.

만선의 꿈을 안고 바다로 간 6명 선원들이 해무 속에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해무는 극단 연우무대의 동명 연극으로도 공연됐다.
또한 지난 9일 제 39회 토론토 국제 영화제 '갈라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유일한 한국 영화로 초청받아 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았다.

영화 '해무' IPTV 서비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무', 집에서 다시 볼까" "'해무', 집에서 보는 게 편하지" "'해무', 화제 될 만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