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농심, '진짜진짜' 리뉴얼…"더 맛있게, 더 멋지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농심이 '진짜진짜'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농심은 라면은 물론 스낵 브랜드까지 제품 리뉴얼에 나서고 있다.

농심이 '진짜진짜'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농심은 라면은 물론 스낵 브랜드까지 제품 리뉴얼에 나서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최근 맛과 포장을 바꾼 새로운 신라면을 출시한 농심 이 라면은 물론 스낵 브랜드까지 제품 리뉴얼에 나서고 있다. 농심은 급변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인기 브랜드에 대한 과감한 업그레이드 작업을 전개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농심은 17일 매운맛 콘셉트의 라면 '진짜진짜'를 더욱 쫄깃해진 면발과 개운칼칼한 국물맛으로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바뀐 진짜진짜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청양고추로 맛을 내 개운하고 칼칼하면서 얼큰한 맛을 살렸다. 여기에 참깨와 계란후레이크로 전체적인 맛의 균형감도 높였다.

올해 농심의 라면 제품 리뉴얼은 이번이 4번째이다. 8월초 농심은 맛을 개선하고 포장 디자인도 심플하게 바꾼 새로운 신라면을 선보였으며, 찰비빔면도 올 2월 고소하고 깔끔한 맛으로 리뉴얼해 올해 상반기 여름면 시장에서 유일한 합격점을 받았다. 둥지냉면도 여름 성수기 전에 동치미육수와 발효사과농축액을 넣어 더욱 시원하고 깔끔한 맛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농심은 라면은 물론 스낵 제품도 리뉴얼하고 있다. 지난 5월 꿀꽈배기에 국산 얼음골 사과를 가미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고, 쫄병스낵도 포장 디자인을 전면 수정했다. 하반기에는 새우깡을 비롯한 수미칩, 양파링 등 주력제품의 리뉴얼이 계획돼 있다.
이 같은 농심의 제품 업그레이드는 장수제품의 브랜드 관리 전략의 일환이다. 인기 장수제품의 강점인 친근함에 소비자들이 신선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변화를 줌으로써 브랜드 이미지와 충성도를 함께 높인다는 것이다.

농심 관계자는 "제품의 맛과 품질을 개선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현재의 소비자 니즈와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것"이라며 "소비자가 원하는 완벽한 제품으로 변화하는 것이 곧 제품판매는 물론 브랜드 롱런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