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효리 결혼기념일 사진 공개 "매년 같은 옷 입고 같은 자리에서…"

최종수정 2014.09.02 14:34 기사입력 2014.09.02 14:34

댓글쓰기

이효리 이상순 부부[사진=이효리 블로그 캡처]

이효리 이상순 부부[사진=이효리 블로그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효리 결혼기념일 사진 공개 "매년 같은 옷 입고 같은 자리에서…"

지난해 9월1일 결혼식을 올린 가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결혼 1주년을 맞았다.

이효리는 결혼식으로부터 1년이 지난 오늘 새벽, 자신의 블로그에 'happy anniversary'라는 제목으로 결혼기념일 일상이 담긴 사진 몇 장과 글을 게시했다.

이효리는 "우린 작년 결혼식때 입었던 드레스와 턱시도를 꺼내입었다. 매년 이 옷을입고 이자리에서 사진을 찍자고 우린 약속했다"며 부부의 특별한 약속을 공개했다.

이어서 이효리는 "점점 늙고 살이 찌기도 하고 혹은 아프기도 마음이 좀 심드렁해지기도 하겠지만...그 모든걸 함께 하자고...일년전 이자리에서 했던 약속 꼭 지키자고..이렇게 사진을 찍으며 다시한번 생각했다..상순 지난 일년 고마웠어요~^^"라며 남편에게 진심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효리 산책[사진=이효리 블로그 캡처]

이효리 산책[사진=이효리 블로그 캡처]


이효리 아침식사[사진=이효리 블로그 캡처]

이효리 아침식사[사진=이효리 블로그 캡처]


이 밖에도 이효리는 빨래, 아침식사, 함께 사는 개들과의 숲 산책 등 결혼기념일의 소소한 일상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돈 드는 것도 아니고 사진 한 장 찍으며 함께 하자는 마음 나누는 게 아름답다","보고만 있어도 흐뭇한 부부","내년엔 예쁜 아이와 함께한 사진도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