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쇼미더머니3' 탈락한 바스코, 트위터에 "끝난 거 아냐…이제 시작"

최종수정 2014.08.29 08:42 기사입력 2014.08.29 08:42

댓글쓰기

바스코 스포일러 [사진=트위터 캡처]

바스코 스포일러 [사진=트위터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쇼미더머니3 바스코, 트위터에 '스포일러' 올려 화제

'쇼미더머니3'에서 바비에게 탈락한 바스코의 트위터가 화제다.
29일 오전 바스코는 자신의 트위터에 "한 분 한 분 답장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예전에는 멘션이 많지 않아서 다 답장 드렸는데 이렇게 갑자기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발전하는 뮤지션이 될게요!라고 감사의 말을 올렸다.

전날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 바비에게 아깝게 패배해 탈락의 고배를 마셨기 때문이다.

이어 바스코는 바스코는 "아 그리고 스포! 제 무대 끝난 거 아니에요. 이제 시작입니다"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트위터에 남겼다.
쇼미더머니3에서는 바비가 결승에 진출, 톱2 가운데 한명으로 확정됐고, 씨잼, 아이언 가운데 승자가 나머지 한 자리를 놓고 격돌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SNS 스포일러, 저 말의 의미는 뭐야?"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SNS 스포일러, 바스코 아깝다" "쇼미더머니3 바스코 바비 SNS 스포일러, 바비 잘하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