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쌍용자동차는 렉스턴W 고객 참여를 통한 백두대간 종주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렉스턴W 백두대간 어드벤처는 백두대간의 대표 명산 5곳을 렉스턴W로 종주하는 고객 참여 프로젝트다. 숲을 따라 낸 도로를 달리는 오프로드 체험은 물론 모터바이크, 암벽등반, 루어낚시 등 각 지역 특성을 살린 다채로운 레저 체험도 함께 이뤄질 계획이다.
백두대간 어드벤처는 매주 SNS 모집을 통해 당첨된 일반 참가자 3팀과 함께 연예인 1팀이 함께 진행하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렉스턴W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rextonw)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2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해당 레저 활동 장비를 갖춘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추첨 결과는 매주 개별 통보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금요일은 일본인만 입장"…쏟아지는 韓 관광객 달...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