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상순, 미역국 덕분에 이효리와 결혼했다? 뒷얘기 들어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상순과의 결혼 비화를 공개한 이효리(사진제공=SBS 캡처)

이상순과의 결혼 비화를 공개한 이효리(사진제공=SBS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상순, 미역국 덕분에 이효리와 결혼했다? 뒷얘기 들어보니…

이효리가 이상순과 가까워지게 된 일화를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작곡가 용감한형제와 배우 한정수 등이 출연해 스마트폰으로 인해 생긴 신종 스트레스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이효리가 "저도 SNS를 통해 이상순과 가까워지기 시작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효리는 "그때 곡 작업 때문에 이상순에게 곡을 받아야 했다"며 "그 당시 이상순의 SNS에 '손을 다쳐 아무 것도 못한다. 우렁 각시라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글이 올라와 있었다"고 말했다.
그 글을 본 이효리는 "그때는 이성적인 마음이 없었다. 그냥 곡을 받으려면 잘 보여야 할 것 같아 이상순의 집에 갈 때 미역국을 끓여 갔다"고 덧붙였다.

다음 날 이상순의 SNS에 "(내가 준) 미역국 사진과 함께 누가 놓고 갔을까 한참을 쳐다봤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있었다.

이상순의 글을 본 이효리는 '뭘 한참을 쳐다봐, 그냥 먹으면 되지'라고 생각했지만 '그걸 보면서 나에게 마음이… 썸탔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지금도 그 얘기를 가끔 하곤 한다"며 "그럼 얘기하지 말라고 말을 막는다. 쑥쓰럽나 보다"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이상순 이효리 미역국 SNS, 미역국이 두 사람을 이어준 매개체였어?" "이상순 이효리 미역국 SNS, 미역국으로 결혼까지? 재밌네" "이상순 이효리 미역국 SNS, SNS의 긍정적인 효과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