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추석 버스 예매 전쟁, "렛츠코레일 대신 이지티켓·코버스"

최종수정 2014.08.13 07:21 기사입력 2014.08.13 07:21

댓글쓰기

추석 귀경길

추석 귀경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추석 버스 예매 전쟁, "렛츠코레일 대신 이지티켓·코버스"

추석 연휴 귀성객들이 '버스'로 몰리고 있다.

13일 현재 추석 연휴를 앞두고 기차표를 구하지 못한 사람들이 버스로 몰리고 있다. 이미 귀성객이 몰리는 시간대의 차편은 대부분 매진된 상태다.

'이지티켓'에서는 광주, 목포, 여수 등 호남선 주요도시를 비롯해 안동, 영주, 영월, 당진 등 경북북부와 충남 일부 고속·시외버스 표를 예매할 수 있으며, 차편 시간과 예매에 관한 내용은 이지티켓 홈페이지(www.htick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터미널에서 직접 예매도 가능하다. 센트럴시티터미널(강남고속버스터미널)의 경우 추석 고속버스예매를 지난 1일부터 시작했다. 센트럴시티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전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예매 시 반드시 신용카드를 지참해야 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추석 버스 예매 이지티켓 코버스, 버스는 꼭 성공한다" "추석 버스 예매 이지티켓 코버스, 기차 버스 둘 다 놓친 사람은 어떡하지?" "추석 버스 예매 이지티켓 코버스, 기차 놓쳤으니 버스라도 타야지 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