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여름감기, 건강식품으로 예방"

최종수정 2014.08.16 09:03 기사입력 2014.08.16 09:0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에어컨 사용으로 실내외 온도 차가 높아지면서 여름 감기에 걸리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지난해 건강보험공단이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여름철인 7~8월 감기 환자 수가 전체 감기 환자의 약 17%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환절기나 추운 겨울에 발병하는 것으로 알려진 감기가 이제는 에어컨 사용 급증으로 여름철에도 빈발함을 알 수 있다.

여름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무더위로 인한 식욕저하, 실내외의 온도차는 면역력을 저하시키는 가장 큰 요인이다. 평소 고른 영양 섭취와 적절한 온도 유지로 면역력을 관리하는 것이 좋다

고함량 비타민C 시장 1위 브랜드 고려은단의 ‘비타민C1000’은 여름철 입맛이 떨어져 균형 잡힌 식사를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섭취하면 좋은 제품이다.

여름철에는 비타민C 소모량이 커지고 부족할 경우 면역력을 떨어뜨려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다. 비타민C를 충분히 섭취할 경우 감기발생률을 감소시켜 주기도 한다는 연구가 있는 만큼 여름철 감기예방을 위해서 비타민C를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 제품은 영국산 비타민 원료 사용으로 원료부터 차별화했으며 제품의 변질을 막기 위한 은색 캔을 활용한 포장 방법으로 안전성을 높이고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