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안리환, 여자 친구 김태이 공개 "김태희만큼 예쁘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방송에서 공개된 안리환 여자친구 김태이(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방송에서 공개된 안리환 여자친구 김태이(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안리환, 여자 친구 김태이 공개 "김태희만큼 예쁘네"

안정환의 아들 안리환의 여자 친구 김태이가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안리환이 여자 친구 김태이를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안리환은 여자 친구를 초대하고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고 안정환과 이혜원은 아들 안리환을 놀리기 시작했다. 안정환이 “태이 어디가 제일 예쁘냐?”고 묻자, 안리환은 “보석”이라고 답했다. 이에 이혜원은 “리환이가 태이 눈에선 보석이 나온다고 하더라”라며 “그래서 ‘엄마 눈은?”이라고 물었다.

여자친구 김태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 안리환(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여자친구 김태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 안리환(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그러자 안리환은 “엄마 눈은 그냥 까매”라고 답했다. 옆에 있던 누나 안리원도 “나는?”이라고 묻자, 안리환은 “못 생겨서 안 나와”라고 말했다. 안정환은 “다들 그런 거다. 나도 처음엔 눈에서 보석이 나오는 줄 알았다”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이날 안리환은 자신의 방 정리를 깔끔하게 하며 여자 친구 김태이를 맞을 준비에 분주했다. 안리환은 장미까지 사러 가는 등 여자 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김태이가 도착하자 안리환은 준비한 꽃을 선물로 주며 마음을 전했다. 괜히 안정환을 때리는 등 집안을 돌아다니며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혜원은 “아이가 아니라 여자 같은 얼굴이다”고 말하며 김태이에 애정을 드러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안리환 여자 친구 김태이 아빠 어디가, 태이 진짜 예쁘다" "안리환 여자 친구 김태이 아빠 어디가, 요즘 리환이 때문에 본다" "안리환 여자 친구 김태이 아빠 어디가, 꼬마들 정말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