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안리환, 여자 친구 김태이 공개 "김태희만큼 예쁘네"

최종수정 2014.08.11 09:18 기사입력 2014.08.11 09:18

댓글쓰기

방송에서 공개된 안리환 여자친구 김태이(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방송에서 공개된 안리환 여자친구 김태이(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안리환, 여자 친구 김태이 공개 "김태희만큼 예쁘네"

안정환의 아들 안리환의 여자 친구 김태이가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안리환이 여자 친구 김태이를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안리환은 여자 친구를 초대하고 들뜬 마음을 숨기지 못했고 안정환과 이혜원은 아들 안리환을 놀리기 시작했다. 안정환이 “태이 어디가 제일 예쁘냐?”고 묻자, 안리환은 “보석”이라고 답했다. 이에 이혜원은 “리환이가 태이 눈에선 보석이 나온다고 하더라”라며 “그래서 ‘엄마 눈은?”이라고 물었다.

여자친구 김태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 안리환(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여자친구 김태이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낸 안리환(사진: MBC 방송화면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그러자 안리환은 “엄마 눈은 그냥 까매”라고 답했다. 옆에 있던 누나 안리원도 “나는?”이라고 묻자, 안리환은 “못 생겨서 안 나와”라고 말했다. 안정환은 “다들 그런 거다. 나도 처음엔 눈에서 보석이 나오는 줄 알았다”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이날 안리환은 자신의 방 정리를 깔끔하게 하며 여자 친구 김태이를 맞을 준비에 분주했다. 안리환은 장미까지 사러 가는 등 여자 친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 김태이가 도착하자 안리환은 준비한 꽃을 선물로 주며 마음을 전했다. 괜히 안정환을 때리는 등 집안을 돌아다니며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혜원은 “아이가 아니라 여자 같은 얼굴이다”고 말하며 김태이에 애정을 드러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안리환 여자 친구 김태이 아빠 어디가, 태이 진짜 예쁘다" "안리환 여자 친구 김태이 아빠 어디가, 요즘 리환이 때문에 본다" "안리환 여자 친구 김태이 아빠 어디가, 꼬마들 정말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TODAY 주요뉴스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연예인" 시끌 "평균 160㎝ 최빈국 방글라데시, 한국인 가면 ...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