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송선미, 술자리서 홍상수에게 반말하는 도올 김용옥에 "왜 반말 하세요"

최종수정 2014.08.10 10:24 기사입력 2014.08.10 10:24

댓글쓰기

송선미가 도올 김용옥선생과의 일화를 공개해 화제다.(사진:SBS 예능프로그램 방송 캡처)

송선미가 도올 김용옥선생과의 일화를 공개해 화제다.(사진:SBS 예능프로그램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선미, 술자리서 홍상수에게 반말하는 도올 김용옥에 "왜 반말하세요"

송선미가 도올 김용옥 선생과 술자리에서 언쟁을 벌인 일화를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 출연한 배우 송선미는 과거 도올 김용옥 선생과 술자리에서 싸운 사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영자는 "송선미가 직설적이고 할 말 다 하는 사람이라고 들었다"며 "도올 김용옥 선생님과도 싸웠다는데?"라고 말했다.

이에 송선미는 "홍상수 감독, 유준상과 술자리를 할 때 김용옥이 와 첫 만남을 가졌다"며 "그런데 그 분이 홍상수 감독님에게 반말을 하길래 초면에 반말을 해도 되는건가 싶어 '근데 왜 반말하세요'라고 물었다"며 당시의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도올 선생에게 '유교를 중시하신다고 하신다면서요. 그럼 예의가 중요할 텐데 왜 반말 하세요'라고 묻자 그 분이 얼굴이 하얘지고 분위기가 냉각됐다"고 말했다. 그녀는 또한 "나중에 감독님이 '나도 가만히 있는데 선미가 왜 저러나 싶었다'고 말씀하셨다"고 말했다.

송선미는 도올에게 "용서해 주시옵소서. 제가 그땐 너무 어렸어요"라고 말한 뒤 큰 절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선미, 도올에게 일침을 가하다니" "송선미, 홍상수 감독이 당황했나봐" "송선미, 할 말은 하는 성격이군"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