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기프트카드는 POSA (Point Of Sales Activation) 방식의 선불형 카드로 소비자가 구매처에서 결제시 안에 있는 제품 키가 활성화돼 기재된 액수만큼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요거프레소 기프트카드는 1만원권 1종이며, 요거프레소에서 판매하는 모든 메뉴에 대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레드와 화이트가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학교 다니는 거 의미 없어" 그만뒀더니…3배 더 ...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