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봄 코디 케미 디스곡에 "요즘은 개나소나 힙합하나" 맞디스

최종수정 2014.08.04 21:00 기사입력 2014.08.04 21:00

댓글쓰기

박봄(사진:SBS '룸메이트' 캡처)

박봄(사진:SBS '룸메이트'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봄 코디, 케미 디스곡에 "요즘은 개나소나 힙합하나" 맞디스

4일 그룹 2NE1 박봄의 코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케미에게 일침을 가했다.

박봄 코디는 “요즘은 개나소나 힙합 한답시고 랩으로 디스하네. 민증에 잉크도 안 마른 것이 어디 대선배한테 반말지꺼리로 어쩌고 저째?”라며 “간댕이가 붓다 못해 배밖으로 튀어나왔구나. 데뷔하자마자 은퇴하고 싶어서 작정한 애야. 디스를 하려거든 얼굴 마주치고 밥먹을 수 있는 정도는 되야 하는거란다”라며 다소 과격한 발언을 했다.

앞서 국내 걸그룹 '에이코어' 케미는 지난 1일 YG엔터테인먼트와 박봄을 디스하는 내용의 'Do The Right Thing'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현재 박봄 코디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한편 미국의 유명한 주얼리 커스텀 회사의 대표 벤 볼러 역시 케미의 디스곡에 대해 폭언을 했다. 벤 볼러는 지난 3일과 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케미 그 애가 뭔데 확 불 싸질러 버릴까. 네가 그런 소리를 할 만큼 머리가 컸으면 맞아도 될 소리를 했다는 거 알겠네. 우리 팸한테 까불지 마"라는 트윗을 남겼다.

박봄 코디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박봄 코디, 다들 보호해주려고 난리네" "박봄 코디, 의리있네" "박봄 코디, 케미 노이즈 마케팅 아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