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명 주얼러 '벤 볼러' 케미 박봄 디스에 "그 애가 뭔데" 폭언

최종수정 2014.08.04 15:39 기사입력 2014.08.04 15:39

댓글쓰기

박봄 디스한 에이코어 케미에 대한 벤 볼러의 답글(사진: 벤볼러 트위터)

박봄 디스한 에이코어 케미에 대한 벤 볼러의 답글(사진: 벤볼러 트위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유명 주얼러 '벤 볼러' 케미 박봄 디스에 "그 애가 뭔데" 폭언

미국의 유명한 주얼리 커스텀 회사의 대표 벤 볼러가 최근 박봄과 YG엔터테인먼트를 겨냥한 케미의 디스곡에 대해 폭언을 날렸다.

벤 볼러는 지난 3일과 4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케미 그 애가 뭔데 확 불 싸질러 버릴까. 네가 그런 소리를 할 만큼 머리가 컸으면 맞아도 될 소리를 했다는 거 알겠네. 우리 팸한테 까불지 마"라는 트윗을 남겼다.

앞서 국내 걸그룹 '에이코어' 케미는 지난 1일 YG엔터테인먼트와 박봄을 디스하는 내용의 'Do The Right Thing'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벤 볼러는 저스틴 비버, 릴 웨인 등 톱스타의 귀금속을 담당하는 현지의 유명 인사이다. 또 벤 볼러는 그간 자신의 트위터에 산다라박, 씨엘, 승리, 지드래곤 등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국내 가수들과의 친분을 과시해왔다.
한편 벤 볼러 트윗을 접한 네티즌은 "벤 볼러, 케미 박봄 디스 어떡해 무섭다" "벤 볼러, 벤 볼러 되게 유명한 사람이었네" "벤 볼러, 우리나라 가수들과도 친한게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