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만스타 공령기 "나나, 전지현 보다 예뻐…" 손등에 뽀뽀까지

최종수정 2014.08.04 07:31 기사입력 2014.08.04 07:31

댓글쓰기

대만스타 공령기가 애프터스쿨 나나의 미모에 대해 극찬했다.(사진: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

대만스타 공령기가 애프터스쿨 나나의 미모에 대해 극찬했다.(사진: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대만스타 공령기 "나나, 전지현 보다 예뻐…" 손등에 뽀뽀까지

대만스타 공령기가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의 미모에 대해 극찬해 화제다.

3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는 멤버들이 팀을 나누어 대만과 일본으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나나는 이소라, 홍수현, 조세호와 함께 대만으로 떠났다. 대만 여행 첫날, 나나는 대만 스타 공령기를 만났고, 나나를 본 공령기는 "정말 아름답다"며 추켜세웠다.

이어 "애프터스쿨 멤버들 중 나나가 제일 좋다"며 나나에게 "직접 한국어를 배우고 싶다"며 관심을 표했다. 이어 그는 "나나가 중국에서 팬미팅을 열면 족히 4만 명은 모일 것"이라며 나나의 중화권 내 인기를 입증했다.
그는 이어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춤을 추며 나나에 대한 관심을 표했다. 이에 조세호가 "대만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별에서 온 그대'의 전지현과 나나 중에 누가 더 예쁘냐"고 물었다. 이에 공령기는 "당연히 나나가 더 예쁘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공령기는 대만 출신 실력파 가수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기질도 유감없이 뽐내고 있는 대만의 인기스타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공령기, 나나 정말 좋아하나봐" "공령기, '까탈레나' 춤 잘 추네" "공령기, 솔직히 전지현이 더 예쁜데"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