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도라에몽 집착남 심형탁, 식스팩 화제…"저 복근에 집착하고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방송에서 공개한 도라에몽 덕후 심형탁의 복근(사진: KBS 방송화면 캡처)

방송에서 공개한 도라에몽 덕후 심형탁의 복근(사진: KBS 방송화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도라에몽 집착남 심형탁, 식스팩 화제…"저 복근에 집착하고파"

일본 캐릭터 '도라에몽'의 마니아라고 밝힌 심형탁의 복근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심형탁이 28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 출연해 도라에몽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심형탁은 "(도라에몽) 제품 구입에만 천만원 정도 들었다"며 "도라에몽과 늘 함께하고 싶어서 100개 이상의 물품을 모았다. 매일 밤 도라에몽 잠옷을 입고 도라에몽 이불을 덮고 잠들 때 너무 행복하다"고 털어놔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로 인해 앞서 심형탁이 지난 5월7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 3장도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속 심형탁은 운동 전후 확연히 달라진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이에 대해 심형탁은 "'내 딸 서영이' 촬영을 하며 4개월 간 하루도 빠짐없이 몸만들기에 열중했다"고 설명했다.

심형탁은 1977년 출생으로 수원대학교와 동국대학교 대학원에서 공부했다. 1998년 르카프 모델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야인시대' '크크섬의 비밀' '브레인' '내 딸 서영이' '식샤를 합시다' 등에서 주·조연으로 활약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안녕하세요 심형탁 도라에몽 덕후 복근, 나이에 안 어울리는 순수함이라니 귀여워" "안녕하세요 심형탁 도라에몽 덕후 복근, 몸매 장난 아니네" "안녕하세요 심형탁 도라에몽 덕후 복근, 이 형 엄청 섹시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