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초록매실, 조성모 나온 '꽃남자 vs 상남자' 반전매력 CF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초록매실 새 광고 꽃남자 편(위), 상남자 편(아래)의 캡처 화면.

▲ 초록매실 새 광고 꽃남자 편(위), 상남자 편(아래)의 캡처 화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웅진식품은 가수 조성모를 모델로 한 초록매실의 새 광고를 온라인을 통해 최초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꽃남자 편, 상남자 편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꽃남자 편은 조성모가 순정만화에서 나온 주인공처럼 제품을 손에 들고 "또 깨물어 줄까?"라며 앙증맞은 표정을 짓는 내용이다. 15년 전 오리지널 광고의 콘셉트를 따서 만들었다. 상남자 편은 올 블랙 의상을 입은 조성모가 한 손에 들기에도 버거운 1.5ℓ 초록매실을 벌컥벌컥 마시는 마초 같은 모습으로 꽃남자 편과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웅진식품은 이번 새 CF와 함께 방송인 홍석천과 유병재가 카메오로 출연한 뒷담화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홍석천은 조성모의 스타일리스트, 유병재는 매니저로 분해 광고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냈다. 광고 영상 및 뒷담화 영상은 웅진식품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wjfoo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광고 담당 박재숙 과장은 "예전의 추억을 되새겨 줄 꽃남자 버전의 광고와 조성모씨의 숨겨 둔 남성성을 강조한 상남자 버전 광고를 함께 제작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초록매실은 1999년 출시,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웅진식품의 스테디셀러 매실음료 브랜드다. 웅진식품과 조성모는 지난 6월, 15년 만에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