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사는 이달 31일까지 ‘욕실문화 프로젝트’ 이벤트를 열고 SNS를 통해 ‘대림바스 쇼룸에서 아모레퍼시픽 HBO(Hair Body Oral) 브랜드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림 바스플랜 김정호 팀장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욕실을 소통의 장으로 인식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로 욕실에 대한 공감 스토리도 전하고 이벤트도 참여해 푸짐한 경품의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