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군도' 마동석, 윤종빈 감독 극찬 "짜장면 잘 볶는 사람이 짬뽕도 잘 볶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감독 윤종빈, 이하 군도)' 제작보고회 마동석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감독 윤종빈, 이하 군도)' 제작보고회 마동석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마동석이 윤종빈 감독의 연출력에 대해 칭찬했다.

마동석은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군도:민란의 시대'(감독 윤종빈, 이하 '군도')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영화를 보고 짜장면을 잘 볶는 사람이 짬뽕도 잘 볶는단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날 마동석은 "극중 천보 캐릭터의 매력은 순진한 것이다. 일단 캐릭터도 관객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보려고 노력했다"며 "오늘 영화를 오락 영화로 생각하고 봤다가 굉장히 울컥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배우분들과 형님들을 안아주고 싶다. 감독님을 늘 믿고 신뢰하지만 전작과 다른 영화인데도 불구하고 좋았다"며 "짜장면을 잘 볶는 사람이 짬뽕도 잘 볶는다는 생각을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군도'는 조선 후기, 탐관오리들이 판치는 망할 세상을 통쾌하게 뒤집는 의적들의 활약을 그린 액션활극이다.
배우 강동원의 소집해제 이후 첫 복귀작이며 '범죄와의 전쟁'의 윤종빈 감독과 하정우가 다시 만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도 마동석 이경영 이성민 조진웅 김성균 등이 출연한다. 개봉은 오는 23일.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