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KT ‘S.Zone’ 매장에서 최신 삼성 제품 체험하세요"

최종수정 2014.07.11 10:34 기사입력 2014.07.11 10:34

댓글쓰기

KT, 삼성 모바일 전문 체험 매장 ‘S.Zone 매장’ 전국 23개 지역 확대 오픈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KT(회장 황창규)는 삼성전자와의 협력을 통해 운영 중인 삼성모바일 전문 체험형 매장인 'SIS(숍인숍) 매장'의 명칭을 'S.Zone(삼성존) 매장'으로 변경하고, 전국 23개 주요 상권 중심 지역으로 확대 오픈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올레애비뉴 강남점’과 ‘M&S 홍대역직영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상권 총 23개 지역까지 확장 오픈 된 S.Zone 매장은 삼성의 최신 모바일 기기들과 액세서리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KT는 이번 S.Zone 매장 확대 오픈을 기념해, 7월말까지 전국 23개 S.Zone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스마트폰 거치대를 제공하고, 매장에서 삼성전자 단말을 구매하는 고객 총 3700명 대상 선착순으로 요금 상품권, 방수팩, 차량용 충전기 등 10만원 상당의 액세서리로 구성된 ‘와우-팩’, ‘삼성 정품 S-뷰커버’, ‘말리 이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S.Zone 매장에서 ‘갤럭시S5 광대역 LTE-A’ 또는 ‘갤럭시S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우-팩과 갤럭시11 후면커버를 선착순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갤럭시노트3’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정품 S-뷰커버를, ‘갤럭시S4 LTE-A 16GB’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하우스 오브 말리 이어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김형욱 KT 마케팅부문 디바이스본부 본부장은 “국내 최초로 삼성전자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구축된 S.Zone 매장의 확대를 통해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더욱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