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시아나-교보문고, 공동 여름휴가 이벤트 실시

최종수정 2014.07.11 09:58 기사입력 2014.07.11 09:58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아시아나항공 이 8월6일까지 교보문고와 공동으로 여름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에서 이벤트 기간동안 항공권을 구매하면 교보문고가 선정한 '2014 여름휴가에 읽으면 좋은 바캉스 추천도서' 구매시 사용 가능한 도서교환권 5000원권이 제공된다.

도서교환권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국내선 및 국제선 노선을 예약, 발권한 후 하단에 나타나는 배너를 클릭해 도서교환권 쿠폰을 출력하면 얻을 수 있다.

쿠폰으로 전국 교보문고(대학교 내 서점 제외)에 방문해 항공권과 쿠폰, 신분증 등을 확인한 후 수령해 사용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과 교보문고는 또 항공권을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최근 6개월이내에 발권한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에게 항공권 1매당 도서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사용이 가능한 추천도서 72종 및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와 교보문고 홈페이지(www.kyobobo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