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카드, 국내 사용 수수료 없는 아멕스 카드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카드 이미지

▲S&카드 이미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신한카드는 아메리칸익스프레스(아멕스)와 제휴해 국내 카드 이용에도 수수료가 없는 국내외 겸용카드 '에스앤(S&)'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전 세계 아멕스 제휴점에서 사용가능한 이 카드는 국내 카드 이용에 부과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가 없다. 비자·마스타 등 국제 브랜드 카드사는 국내에서 이용하는 카드 사용분에 대해서도 수수료를 받고 있다.
신한카드는 절감된 수수료 비용을 국내 전용 카드와 동일한 저렴한 연회비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특화된 국내 서비스도 선보인다. 해당 카드를 사용하면 '폴바셋'과 '카페 아티제' 이용시 커피 1+1 서비스, '불고기브라더스' 10% 할인, 면세점 5~15%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S&' 브랜드 카드는 신한카드 빅데이터 '코드나인(Code9) 시리즈'에 처음으로 도입해 23.5카드 브랜드로 적용됐다. 23.5카드의 경우 S& 브랜드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이라도 국내전용과 동일한 1만원이다.

신한카드는 2010년 1월 국내 연회비로 해외이용이 가능한 유어스(URS) 브랜드를 출시했으며 올해 상반기까지 1000만장 넘게 발급했다. 지난 4월에는 해외브랜드가 없는 국내 전용카드를 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도 개발했다. 일본 NTT DATA와 제휴를 맺고 오는 9월 국내 전용카드를 일본 내 제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오픈 준비 중이다.
지난 5월에는 국내 사용액에 대한 분담금이 없는 중국 은련카드(UPI)와의 제휴확대를 위해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이 직접 상해로 건너가 프리미엄 카드까지 선보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작년부터 본격화된 해외브랜드 포트폴리오 다변화 전략으로 연간 40억원에 달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향후 신한금융그룹의 따뜻한 금융 일환으로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시키면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이번 S&출시를 기념해 국내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S& 브랜드 상품 발급 후 10만원 이상 국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220명에게 신라호텔 숙박권과 어반 아일랜드 이용권, 신라호텔 F&B 상품권,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연회비 10% 캐시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9월 30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의 2%(인당 최대 5만원)를 캐시백 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www. shinhancard.com)를 참고하면 된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