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희열의 스케치북', 5주년 특집…'전국노래자랑' 송해·박구윤 출연

최종수정 2014.06.27 17:01 기사입력 2014.06.27 17:01

댓글쓰기

유희열과 송해 /KBS 제공

유희열과 송해 /KBS 제공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5주년 특집 녹화가 지난 10일 KBS 신관공개홀에서 진행됐다.

이번 촬영은 5주년을 맞이해 'KBS를 대표하는 장수 음악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의 노하우를 배워본다'는 콘셉트로 실시됐다.

이 날 현장에는 '전국노래자랑'의 진행자이자 세계 최장수 MC로 기네스북에 오른 송해가 출연했다. MC 유희열은 송해를 직접 모시러 가는가 하면, 큰 절까지 올리며 극진히 대접했다.

유희열은 "지난 5년의 시간 중 지금이 가장 영광스러운 시간"이라며 송해의 출연에 감사를 표했다. 송해는 올해 여든 여덟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유쾌함과 열정적인 모습을 내비쳤다.

특히 송해는 "대본을 다 외워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 "대본을 직접 손으로 한 번씩 써보고 머릿속에 외운다"고 답했다.
특별한 게스트도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박구윤은 송해의 '전국노래자랑' 최다 출연곡 '뿐이고'를 부른 가수로 등장해 흥겨운 무대를 선사했다.

송해와 박구윤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모으는 이날 녹화분은 27일 밤 12시20분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