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벨기에전, 공격수 김신욱·골키퍼 김승규 선발…박주영·정성룡 제외

최종수정 2014.06.27 06:54 기사입력 2014.06.27 06:54

댓글쓰기

▲벨기에전 선발 명단에서 박주영, 정성룡이 제외되고 김신욱, 김승규가 포함됐다.

▲벨기에전 선발 명단에서 박주영, 정성룡이 제외되고 김신욱, 김승규가 포함됐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벨기에전, 공격수 김신욱·골키퍼 김승규 선발…박주영·정성룡 제외

홍명보 감독이 벨기에전 선발에 변화를 줬다. 공격수 박주영과 골키퍼 정성룡을 선발 명단에서 제외했다.

홍명보 대표팀 감독은 27일(한국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의 아레나 코린치앙스에서 열리는 벨기에와의 2014 브라질 월드컵 H조 3차전에 앞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월드컵 내내 부진했던 원톱 박주영을 빼고 김신욱을 투입했다. 세트피스에서 약점을 보이는 벨기에 대표팀을 상대로 196㎝의 김신욱이 공격에 주요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알제리와의 경기에서 네 골을 내준 골키퍼 정성룡도 선발 명단에서 빠졌다. 대신 김승규가 골문을 지킨다.
나머지 9명 선수들은 1, 2차전과 그대로다. 손흥민과 이청용이 양쪽 날개, 구자철이 공격형 미드필더로 나선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기성용과 한국영가 나선다. 포백 윤석영과 김영권, 홍정호, 이용도 변함없이 선발 출전한다.

벨기에전 선발 명단을 본 네티즌은 "벨기에전 선발, 결국 명단에 변화를 줬구나" "벨기에전 선발, 홍명보 감독이 고심 끝에 결단을 내렸구나" "벨기에전 선발, 결국 이렇게 됐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