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월드컵 열기 속에 붉은색 과일도 잘 팔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홈플러스가 브라질 축구 응원 열기 속에 체리, 토마토, 수박 등 인기 레드 후르츠(Red Fruits)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대부분의 경기가 새벽, 아침 시간이다 보니 홈플러스에서는 아침 대용으로 쉽게 먹을 수 있는 과일류 매출이 오르고 있다. 홈플러스는 체리, 토마토, 수박 등은 여름에 먹는 제철 과일이기도 하지만 축구대표팀 응원 영향으로 붉은색 계열의 과일의 인기도 덩달아 높아지는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이달 들어 18일까지 레드 후르츠 매출은 월드컵 시작 전인 전월 동기간 대비 25% 신장했다.

이에 홈플러스는 19~25일 대추방울토마토 5000원, 토마토 5500원, 방울토마토 5000원 등에 판매하고 워싱턴 체리는 800g 대용량 팩을 신한, KB국민, 삼성, 현대카드 결제 시 1000원 할인해 8800원에, 450g 팩은 5000원에 판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