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최진실 어머니 "조성민과 결혼하면 둘다 죽는다고 스님이 말렸는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 최진실 어머니 정옥숙씨가 과거 최진실과 조성민의 궁합과 사주를 보러 갔다가 "결혼하면 둘 다 죽는다"는 말을 들었다는 사연을 털어놨다. (사진: MBN '최불암의 이야기 숲 어울림' 방송 캡처)

▲고 최진실 어머니 정옥숙씨가 과거 최진실과 조성민의 궁합과 사주를 보러 갔다가 "결혼하면 둘 다 죽는다"는 말을 들었다는 사연을 털어놨다. (사진: MBN '최불암의 이야기 숲 어울림'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최진실 어머니 "조성민과 결혼하면 둘다 죽는다고 스님이 말렸는데…"

고(故) 최진실의 어머니가 과거 최진실과 조성민의 사주궁합을 보러갔던 이야기를 털어놨다.
16일 방송된 MBN ‘최불암의 이야기 숲 어울림’에서는 고 최진실과 최진영의 어머니 정옥숙씨가 출연해 그동안 꺼내지 못했던 이야기를 고백했다.

정옥숙씨는 “최진실이 과거 방송국에 갔다가 조성민을 봤다고 하더라. 이후 두 사람은 의남매를 맺었고, 서로의 집에 드나들면서 급격히 가까워졌다. 그렇게 두 사람은 결혼하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정씨는 “그래서 내가 어떤 스님에게 두 사람의 궁합과 사주를 보러 갔었는데, 스님이 ‘결혼 하지 마. 둘이 안 맞아. 결혼하면 둘 다 죽는다’고 하더라”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이어 정씨는 "스님이 '왜 결혼하느냐, 딸은 만인의 연인으로 그냥 살라'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정씨는 “그래도 처음엔 두 사람은 정말 사랑했다. 환희 아빠는 안 변할 줄 알았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최진실과 조성민의 궁합·사주 이야기를 접한 네티즌은 "최진실 조성민, 죽음 예견한 것 믿을 수 없다" "최진실 조성민, 죽을 궁합이라니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