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VISA카드, 브라질 월드컵 맞이 고객 이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2014년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신한VISA카드가 대한민국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신한VISA카드를 소지한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BIG to GREAT 골 Festival'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선 'BIG 게임, GREAT 골! 태극전사 골잡이는 누구?'는 조별리그 경기에서 골을 넣는 선수를 맞추는 이벤트다. 이달 17일까지 전날 이용한 경우 당일 응모 기회가 제공돼 최대 19번까지 투표할 수 있다. 골을 넣은 선수를 맞춘 모든 고객들에 대해 맞춘 횟수에 비례해 총 3000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예를 들어 A, B, C 선수 중 A와 C 선수가 골을 기록한 경우, A 3회, B 2회, C 1회 등 총 6번을 응모한 'ㄱ' 고객은 4번의 캐시백 기회를, A에만 총 6번을 응모한 'ㄴ' 고객은 6번의 캐시백 기회를 갖게 된다. 행사기간 중 총 5000명의 고객이 골을 넣은 선수를 맞춘 횟수가 1만회라고 가정하면 맞춘 횟수 당 캐시백 금액은 3000원(3000만원/1만회)이 되고, 'ㄱ'고객은 4번을 맞춰 1만2000원을 'ㄴ'고객은 6번을 맞춰 1만8000원을 캐시백 받게 되는 방식이다.

또한 'BIG 챌린지, GREAT 윈! 16강 진출기원 이벤트'도 있다. 이달 30일까지 신한VISA카드로 1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이 16강에 진출할 경우 1만6000원을 캐시백해 준다. 응모는 이달 20일까지이며 이용금액 산정은 행사기간 중 응모 전의 결제분도 포함된다.

세 번째로 'BIG 찬스, GREAT 기프트! 월드컵 경품 이벤트'는 다음달 7월 14일까지 신한VISA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46인치 LED TV(4명), SONY A5000 카메라(10명), 아디다스 브라주카 월드컵 공인구(30명), CGV 모바일 영화관람권 2매(170명) 등 총 214명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제공한다.
위의 이벤트는 모두 홈페이지를 통한 응모가 필수이며, 당첨 결과는 7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